고객센터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주거공간을 만듭니다.

한양뉴스

봉동한양립스, 완주 신시가지 중심축선상의 '랜드마크로'

등록일 2017.04.25 21:40     조회수 609



봉동한양립스, 완주 신시가지 중심축선상의 '랜드마크로'

숲과 신도시로 둘러싸인 텃밭이 있는 친환경 아파트


[앵커]
343만 9000㎡에 달하는 완주 테크노벨리가 자동차와 신재생에너지의 탄소산업벨트로 조성되면서 전북 산업경제의 새로운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산재돼 있는 이곳에 봉동한양립스가 지역의 랜드마크로 막바지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어 관심입니다.

진입로를 1만여 명의 테크노벨리 산업인력을 수용할 미니복합타운으로 연결시켜 학교 편의시설 문화시설 등 모든 혜택을 산단과 동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변경한 것이 돋보입니다.

사방이 트여있어 일조권이 충분히 보장되고 숲과 신도시로 둘러싸인 텃밭이 있는 친환경 아파트.

오주은 리포터가 돌아봤습니다.

[REP]
반경 12km 안팎에 산업단지 6개, 5km 내에 근로자 5만 5000여 명. 테크노벨리 2만 5000여 명, 익산국가식품클러스트 2만 2000여 명.

완주봉동한양립스가 들어서는 주변 현황입니다.

직주근접, 즉 직장과 주택이 가까워 탄탄한 배후 주거수요를 자랑합니다.

사업지를 둘러보면 봉실산을 배후로 남쪽으로 펼쳐진 양지바른 곳, 사방이 트여있어 자연의 편안함을 안방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봉동한양립스 진입로는 미니복합타운으로 바로 연계됩니다.

복합타운은 테크노벨리 산업인력 수용을 위한 지원시설지구로써 3352세대, 1만여 명에 달하는 인구를 수용할 주거시설과 학생수용계획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봉동 한양건설 립스는 신설 초중고와 병설 유치원, 그에 따른 편의시설과 미취학 아동, 초중고 자녀들의 학업과 통학까지 모든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같은 주변 상황에도 불구하고 공급가는 주변 아파트 분양가보다 20% 정도 저렴해 업무대행비 확장비 등을 포함해 3.3㎡당 560만 원에 불과한 실정입니다.

계약과 평면에 대한 혜택도 눈길을 끕니다.

우선 계약금 15%에 대해 최초 계약금 1000만 원을 제외한 나머지를 6개월 분할납부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여기에 입주 때까지 중도금을 최대 60%까지 전액 무이자로 대출해 주며, 발코니 무료 확장의 기회도 제공받게 됩니다.

[INT 이기숙 / 봉동한양립스 분양대행사 총괄본부장]
저희는 토지매입이 100% 끝난 상태이고, 1·2차 창립총회가 끝난 상태로 설립이 완료됐습니다. 저렴한 분양가로 언제든지 오셔서 저렴하게 분양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봉동한양립스는 혁신적인 4베이 평면 설계를 적용해 작은 면적으로 더 넓게 쓰는 구조를 갖췄습니다.

특히 3면 발코니는 휴식 전망을 목적으로 안팎을 연결하면서 외부 테라스 공간으로써 수요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 내부를 넓게 사용하려는 수요자들은 발코니를 확장하면 전용면적에 가까운 추가 면적을 확보할 수 있어 더 큰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봉동한양립스는 미니복합타운과 맞닿아 완주 신시가지의 중심축선상에 놓이게 됩니다.

[INT 박정자(47) / 전주 덕진구 팔복동]
"와서 보니까 유니트도 굉장히 잘 나와 있고, 전원생활과 편리한 아파트 생활을 접목할 수 있는 입지 조건이 좋아서...."

프레시안 오주은입니다.